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게이밍 의자 추천 순위5

 

 

 

컴퓨터 앞에서 얼마나 오랜 시간을 앉아계시나요? 보통 우리가 누워서 자는 시간보다 업무를 한다면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훨씬 더 많습니다. 

 

하루에 7~8시간을 앉아서 일을하거나 컴퓨터를 하게되면 이 허리에 부담이 엄청 듭니다. 매일 허리가 아프신 분들은 의자를 바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의자를 바꾸긴 바꿔야하는데 뭐가 좋은지 모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가져와봤습니다. 컴퓨터 의자 추천 BEST5입니다. 

 

판매량과 상품평점이 높은 상위 5개 제품을 가져와봤습니다. 많이 팔리고 평가가 좋은 상품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20만원 미만으로 가성비 제품으로만 골랐습니다. 시장에 10만원 전후의 저가품은 너무 많지만 막상 써보면 불편합니다. 지금 살펴보는 제품 한번 잘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게이밍 의자 추천 1 에이픽스 GC003울프

 

<상품 보러가기>

 

가격 : 159000원

 

▷상품특징

일단 1위를한 에이픽스 GC003입니다. 괜찮은 가격으로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걸로 유명한데 이미 검증된 구매평에 후속작이 나왔습니다. 마감도와 완성도 디자인 다 예쁩니다. 기본으로 프리미엄 헤드쿠션이 추가되어서 쿠션이 총 3개가 들어갑니다.

 

 

팔걸이가 상하 좌우 앞뒤 각도 조정 가능한 팔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팔걸이 조절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의자 팔걸이에 올리고 플레이하는 경우가 있기 떄문입니다.

 

가죽은 PVC+PU혼합 인조가족에 패턴이 V자로 고급스럽게 들어가 있고 마감또한 훌륭합니다. 폴리우레탄 인조가족으로서 PVC가죽보다는 고급소재입니다. 

 

 

시트각도는 180도까지 제껴집니다. 허리쿠션 또한 상하로 위치조정이 가능합니다. 시트 낼가개 앉아서 양반다리가 가능합니다. 

 

다리가 강철소재라서 튼튼합니다. 무게중심도 잘 잡혀서 의자가 균형있습니다. 휠도 조용한편이라고 합니다. 

 

장점

- 디자인이 이쁨

- 프리미엄 헤드쿠션 제공

- 소재나 마감이 고급스러움

 

단점

- 가격이 살짝 높은편

 

<상품 보러가기>

 

 

게이밍 의자 추천 2 앱코 해커 AGC10

 

<상품 보러가기>

 

가격 : 159000원

 

상품특징

앱코해커 AGC10입니다. 가격은 위와 똑같습니다. 버킷형 의자로 디자인이 예쁩니다. 가죽 소재가 또 괜찮은 편인데 PVC아니라 아까 말한 인조가죽 PU가죽이 사용됩니다.

 

 

 시트는 165도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다리가 플라스틱이라서 가볍습니다. 허리쿠션 상하 조정가능하고 조정 벨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팔걸이는 높낮이 조정만 가능합니다. 바퀴는 나일론이고 다리는 일반적인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시트 날개가 높아서 양반다리는 조금 불편합니다. 디자인은 위 제품보다 예쁘지만 전반적인 기능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장점

- 고급 PU인조가죽

- COX라는 브랜드

- 예쁜 디자인 

 

단점

- 양반다리가 안될수도

- 팔걸이가 상하조정만 가능

 

<상품 보러가기>

 

 

게이밍 의자 추천 3 삼익가구 제우스

 

<상품 보러가기>

 

가격 : 134,900원

 

상품특징

삼익가구에서 저렴하게 나온 제품이지만 상당히 품질이 좋은 제품입니다. 침대처럼 누워 있을수도 있다는게 큰 특징입니다. 침대형 리클라이너 의자여서 시트 아래 발받침을 펼치면 누워있을 수도 있습니다. 

 

 

침대처럼 최대 165도 하고 발을 쭉 뻗을 수 있습니다. 별도로 헤드나 허리 쿠션은 제공되지 않지만 워낙 두껍고 풍성한 날개형 좌석 방석입니다. 

 

 

팔걸이도 조정은 불가능하나 전체적으로 넉넉하고 푹신한 느낌입니다. 양반다리도 가능할정도로 시트 포지션이 큽니다. 다리도 안정감을 위해서 강철다리를 쓰고 바퀴도 우레탄 소재로 소음이 없습니다.

 

 

장점

- 가격이 싸다

- 침대형처럼 푹신하다

- 침대처럼 누워서 잘 수 있다

 

단점

- 여름에 덥다

- 팔걸이 조정 안됨

 

<상품 보러가기>

 

 

게이밍 의자 추천 4 시디즈 T50 라이트

 

<상품 보러가기>

 

가격 : 200,000원

 

상품특징

요즘 광고 많이 보이죠? 시디즈라고 허리 관련해서 마케팅을 잘하는것 같습니다. 한국 의자전문 브랜드로서 듀오백이랑 같이 시장을 나눠먹고 있습니다. 한국 메쉬의자쪽으로 특히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해에 무려 160만대나 판매한 제품이 바로 이 T50라이트입니다.

 

 

허리받침과 팔걸이 조정기능은 없지만 메쉬 특유의 통풍성이 좋아서 시원합니다. 그리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좌판은 메쉬가 아니라 인조가죽입니다. 시트는 꽤 큽니다. 목받침도 조정이 가능하고 등받이도 3단계로 편안한 각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내구성이나 마감품질 재질 모두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장점

- 많이팔린다

- 국민의자 시디즈 브랜드

- AS1년 가능

 

단점

- 가격이비쌈

- 팔걸이 조정불가

 

<상품 보러가기>

 

 

게이밍 의자 추천 5 제닉스 아레나 X 제로

 

<상품 보러가기>

 

가격 : 179000원

 

상품특징

우리에게는 홍진호 의자로도 알려진 게이밍 의자입니다. 사무용으로도 쓰기 딱 좋습니다.

 

 

 홍진호가 광고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메탈재질 다리와 저가가죽아닌 폴리우레탄 소재입니다. 암레스트 상하 좌우 각도 모두 조정이 가능합니다 .스타날개는 다소 높은 편입니다. 180도까지 제껴집니다.

 

디자인은 조금 화려한 편입니다. 

 

 

장점

- PU인조가죽 적용

- 메탈소재 다리

- 180도로 제껴짐

 

단점

- 화려한 디자인

- 가격이 좀 비쌈

 

<상품 보러가기>

 

 

글을마치

 

각자의 어떤 필요성? 니즈에 따라서 잘 맞춰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모두 10만원 이상 20만원 미만입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앉아서 생활하시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좋은 의자를 쓰는게 필수입니다.

 

한번 천천히 비교해보시고 여러분의 선택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내 링크에 더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공유 부탁드립니다.

 

2020/08/31 - [제품리뷰] - 게이밍 마우스 추천 순위 무선

2020/08/30 - [제품리뷰] - 갤럭시 탭s7+ 가격 리뷰

2020/08/26 - [제품리뷰] - 게이밍 헤드셋 추천 순위

2020/08/26 - [제품리뷰] - 텐트 추천 브랜드순위5

2020/08/25 - [제품리뷰] - 무선청소기 추천 가성비 TOP5

2020/08/25 - [제품리뷰] - 컴퓨터 스피커 추천 베스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