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학정보

헤어 드라이기 추천 BEST5


머리 매일 말려야 하는데 기존 드라이어 한번 사면 정말 오래씁니다. 요즘 어떤 헤어 드라이기가 잘 팔리는지 한번 BEST5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팔리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한번 자세히 살펴보시고 내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 BEST1 : 비달사순 2000W 파워 블랙 앤 로즈



1) 가격 : 20,800원


2) 상품특징 

2000W의 강력한 파워로 빠르게 머리를 말릴수가 이습니다. 3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풍량은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바람을 중앙으로 집중 시킬 수 있는 노즐을 가지고 있어서 집중적으로 두피까지 말릴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쿨샷 기능이 있어서 냉풍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터가 분리 가능해서 손쉽게 필터를 청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관용 고리가 있어서 화장실에 걸어두고 쉽게 쓸수 있습니다. 손잡이도 편안하고 소음도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장점

- 바람이 세다

- 가격이 싸다

- 걸어두기 좋다


4) 단점

- 소음이 크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 BEST2 : 한일전자 PD-H4300 2300W



1) 가격 : 19,900원


2) 상품특징 

2300W의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빠르게 말려줍니다. 나름 중앙집중 노즐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집중되지는 않습니다. 노즐입구가 집중되기보다는 입구가 넓은 느낌입니다.


드라이어의 헤드가 짧아서 보관이 용이합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 골드로서 세련된 외관에 주둥이가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고리가 있어서 걸어두는것도 가능합니다. 



냉풍조절 간단하게 스위치로 가능하여 온풍으로 말리다가 냉풍으로 금방 말릴 수 있습니다. 풍속은 2단계 조절 온도조절은 3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중안전장치로 드라이기 과열시 자동 정지기능이 있습니다. 이물질 방지 먼지망으로 머리카락이 드라이어에 끼지 않게 만들어주는 안전장치까지 있습니다. 


3) 장점

- 저렴한데 훌륭한 디자인

- 와트수가 커서 출력도 좋다

- 주둥이가 짧아서 보관이 좋다-


4) 단점

- 노즐 구멍이 커서 바람이 집중이 좀 덜된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 BEST3 : 홈플래닛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1) 가격 : 16,840원


2) 상품특징 

디자인은 좋지 않지만 가격 싸고 터보버튼까지 있는 드라이어입니다. 홈플래닛이라는 로고가 너무 크게 박혀있어서 사실 좀 저렴한 느낌이 나긴 합니다. 일단 출력은 2200W로 충분하고 16400RPM의 강력한 모터를 장착했습니다. 빠르게 모발 건조가 가능합니다. 집중 노즐형태로 노즐은 분리가 가능합니다.



흡입망으로 머리카락오염 방지해두었습니다. 당연히 걸어두는 고리도 있구요. 3단계 온도조절이 2단계 풍량조절 쿨버튼 다 동일한데 터보버튼이 있습니다. 터보버튼을 누르면 순간 최고 풍량을 느끼지만 소음도 그만큼 심해집니다. 



3) 장점

- 싸다

- 터보버튼이 있다


4) 단점

- 디자인이 별로다

- 홈플래닛이라는 브랜드?



헤어 드라이기 추천 BEST4 : 유닉스 아이온 헤어드라이어



1) 가격 : 22,800원


2) 상품특징 

파워모터를 장착해서 강력한 바람이 나옵니다. 하지만 1600W라서 너무 퐁량을 기대하지는 않는게 좋겠습니다. 이온 에센셜 케어로 모발 손상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원통형 바디라인으로 디자인이 일단은 세련되었습니다.  헤드가 짧아 보관과 휴대도 좋겠습니다. 하지만 노즐이 없어서 바람을 집중하지 못하겠습니다. 



여기에 4단 슬라이드 스위치로 풍온과 풍속을 조절합니다. 접이식 손잡이로 수납과 휴대하기가 좋고 이중안전장치를 마찬가지로 내장해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장점

- 디자인이 예쁘다

- 휴대가 좋다 (여행 및 휴대용)

- 가볍다


4) 단점

- 출력이 약하다

- 바람집중이 안된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 BEST5 : 필립스 써모프로텍트 HP8232 헤어 드라이기



1) 가격 : 27,000원


2) 상품특징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중 가장 비싸네요 27000원이지만 뭐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온케어 기능으로 윤기 있는 모발을 연출해줍니다. 슬림한 형태의 노즐로 스타일링 하기가 좋습니다. 6가지 속도와 온도설정이 가능합니다.


인체공학적인 형태로 독특한 볼륨 디퓨저를 주는데 이걸 없이 한다고 하면 2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공기흡입구 분리되고 받침대 고무로 편리하게 보관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가운 공기를 강력하게 분사하는 쿨샷버튼 기능도 있습니다.



3) 장점

- 바람세기 좋음

- 자연스러운 볼륨 가능


4) 단점

- 출시된지 오래됨 2013

- 접이식 불가로 보관이 좋지 않음 휴대 안됨

- 소음도 좀 큼



글을마치며



오늘은 헤어 드라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머리를 잘 말려주어야 탈모와 모발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바쁜 내 시간을 아껴주고 소중한 내 모발을 말려주는 드라이기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블로그내 링크에도 저 많은 제품 정보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다른 제품을 이용하는데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어학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화영어회화 추천 BEST3  (0) 2024.03.19
인간관계 정리 대상 5가지  (0) 2020.07.26
자기소개서 샘플 성장과정 잘쓴예  (0) 2020.07.24
화상영어 추천 가격비교  (0) 2020.04.02
전화영어 추천 가격비교  (0) 2020.03.28